COLLABORATION

함께 뛰기

달리기를 하면 모두 빨리 달려가려고만 하죠.
하지만 어떤이는 잘 달려가고 또 다른 이는 넘어지기도 하겠죠.
결승점을 빨리 통과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인생이라는
긴 시간으로 봤을 때 일등을 하는것 만이
중요한 것 같지는 않아요.
다리가 불편한 사람들과 천천히 걸어서 완주하는 것에도
인생의 목적이 있다고 생각해요.
이제 혼자 뛰기보다는 함께 손잡고 걸어가자, 다짐하죠.
오늘도 결승점을 향한 오월의하늘의
함께 뛰기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CORE SPIRIT

만남을 소중히 하는 이들과 함께하라!

많은 광고업체들이 최고의 광고효과를 약속하며
그들과의 만남이 성공의 보증수표임을 표방하지만
근거없는 주장은 한낱 부도수표에 지나지 않습니다.
오월의하늘은 오랜 시간속에
개개인의 역량을 높여 기업의 내실을 다져 왔습니다.
광고주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모든 만남을 소중히 생각하며
열정, 신념, 도전, 성공의 마음을
광고주와 함께 하겠습니다.

MARKETING STRATEGY

콩밭에서 팥 날 가능성까지 생각하라!

소비자의 마음은 1+1=2처럼 단순하지 않으며
현대사회는 콩을 심어도 팥이 나는 예측할 수 없는
시대로 변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적 흐름에 맞추어 오월의하늘은
늘 새로운 방법론을 모색하며
가장 적합한 마케팅 전략 모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학적, 전문적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소구대상을
지리적, 심리적, 연령별로 세분화하여
가장 효과적인 광고컨셉을 도출합니다.

UNUSUAL CREATIVE

감동은 말이 되고 말은 행동이 되게하라!

광고란 궁극적으로 행동으로 표출되어져야만 하며
또한 소비자들의 안목과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한가지 특별한 소구점에 기존의 틀을 과감히 깨는
크리에이티브가 더해져야 합니다.
창의적인 시각과 독특한 감각이 만나
이뤄지는 번뜩이는 사고!
고정관념 그 너머의 특별한 세상,
뒤집어 볼 줄 아는 새로운 감각!
오월의하늘의 크리에이티브가 소비자의
닫힌 마음의 문을 엽니다.

RENEWAL FEEDBACK

옷깃만 스쳐도 천년 인연으로 생각하라!

광고주가 원하는 광고캠페인을 집행했다고 해서
그걸로 끝나는 것일까요?
오월의하늘은 하나의 캠페인이 끝나면
소비자의 반응을 유형별로 연구하여
더 좋은 방안을 찾으며 제2, 제3의 대안을 준비합니다.
이것이 오월의하늘의 광고가 하나의 유기체로
인정받는 이유이며 광고주의 성공을
자양분으로 성장해 온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더 기분 좋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오월의 하늘은
언제나 맑음입니다.

Today is a Good day

우리 생애 가장 좋은 날은 바로 오늘입니다.

"오월의하늘은 도대체 어떤 회사입니까?"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오며
만나는 사람들은 이런 질문을 합니다.

언젠가부터 이해를 돕기 위해
그저 광고도 대행하고 영상만드는 작은 회사라고 이야기합니다.

사실 우리는
광고대행사도 영상제작사도 아닙니다.

고객사의 비즈니스를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고
콘텐츠가 보여질 플랫폼을 고민하고
또 새로운 기술을 접목하고 개발합니다.

결국 미디어를 통해 고객의 마케팅을 함께하는 회사입니다.

광고를 잘 만드는 회사는 대한민국에 많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 고민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지금 오월의하늘을 바라보십시요.
기분 좋은 설렘이 불어옵니다.

HISTORY

2015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런칭 보도촬영
  • [몽블랑 문화인후원의 밤] 의전
  • [LG노트북 그램PC 신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
  • 보도촬영
  • [CJ] 이너비 홍보 체험단 프로모션
  • [르노삼성자동차] QM3 시승회진행
  • [삼성] 갤럭시 엣지출시 시연회
  • [르네휘테르] 신제품출시 백화점 샘플링행사
  • [기아자동차] 카니발 리무진 롯데백화점 전시회

2014

  • [안국약품] 신제품 컨퍼런스 전국 23지점 개최
  • [KGB맥주] 대학교축제 프로모션 진행
  • [아디다스코리아] 상암경기장 아디다스 프로모션 진행
  • [엔씨소프트] 리니지 게임방 체험 이벤트 진행
  • [아사히] 펍 레스토랑 시음 이벤트
  • [하겐다즈] 신제품 출시 로드프로모션

2013

  • [성갤럭시] 노트 신제품 시연행사
  • [카페.네스카페] 오픈이벤트 서울지점 20여곳 진행
  • [윈도우xp] 서피스 팝업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 [현대자동차] i40출시 코엑스 신차전시회
  • [오션월드] 비키니모델 선발대회 주최
  • [던힐] 신제품 편의점판매 프로모션
  • [메딕에잇] 독일화장품 한국 런칭 백화점 행사
  • [아우디] 서울6개 지점 시승회 진행

2012

  • [삼성갤럭시] 코엑스몰 신제품 프로모션 진행
  • [스포츠토토] 잠실야구장 체험 이벤트존
  • [모닝케어] 샘플링로드 프로모션
  • [디아지오] 기네스맥주 호텔파티 주최
  • [미스터피자] 2pm팬사인회 진행
  • [kt&g] 다비도프 클럽 비공식샘플행사
  • [기네스] 부산광안리 팝업스토어 진행
  • [YBM시사] 학습기 무료체험 프로모션
  • 네트워크 온라인 배너
  • [깜빡이영어] 온라인 마케팅 연간계약
  • [랏츠LOTS] 하이라이트, 네이버타임보드,바이럴
  • 고 아웃 캠핑 오프라인 행사진행
  • [롱키원] 다음CPC
  • [에듀모아] 하이라이트 /에드티브등 네트워큭 썸네일

2015

  • [한국전력공사] 송변전 시설 캠페인 영상 수주
  • [어니스트랩] 공정영상 수주
  • [서울문화재단] ‘메모리인서울’ 프로젝트
  • [현대중공업] 전사 홍보영상
  • [현대중공업] 그룹 시너지 그래픽영상
  • [한국전력연구원] 석션버킷 영상
  • [두산중공업 ] 교육 에니메이션 제작

2014

  • [해양수산부] E네비게이션 / 업무보고영상
  • [해양수산부] ODA 영상 브로슈어 제작
  • [해양수산부] 유류안전사고영상 / 포스터디자인
  • [과천외국어고등학교] 홍보영상
  • [문정아중국어] CF / IPTV광고 집행
  • [아시아나항공] 과학창의재단 영상

2013

  • [SK텔레콤] 방수코팅프로모션
  • 네트워크 온라인 배너
  • [(주)아이림 코리아] 게코드라이
  • [도화엔지니어링] 전사 홍보영화
  • [대우건설 / 도화엔지니어링] 알제리 콘스탄틴 설계영상
  • [도화엔지니어링] 알제리 콘스탄틴 설계영상
  • [해양수산부] 홍보영화
  •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옥외전광판 CF
  • [관세청] 옥외전광판 CF
  • [관세청] 캠페인영상 3편
  • [한국조폐공사] 화폐박람회 TVC
  • [IBK기업은행] 52주년 홍보영상
  • [IBK기업은행] 참좋은음악회 영상
  • [KT&G] 전사홍보영화
  • [KT&G] 군교류영상
  • [KT&G] 뮤직콘서트
  • [SK 루브리컨츠] 핸드볼 응원영상
  • [SK루브리컨츠 ] 최관호사장 퇴임영상

2012

  • [아이스테이션] 전시영상제작
  • [코리안리] 재보험사 홍보영화 제작
  • [정우산기] 홍보영상
  • [서해 그랑블] 모델하우스 쇼룸 홀로그램 영상제작

2015

  • VR 콘텐츠 특허 준비

2013

  • [한국전파진흥원지원작]
  • 어린이과학수사대 CSI 3D 제작
  • 미래부 신산업 창조 프로젝트 시범사업
  •   - 원격 스마트 협업을 위한 테이블 탑 디스플레이
        인터랙션 및 데이터 공유 프레임워크 개발
  • 건강진단연계형 창업성장과제
  •   - 인터랙티브 디지털 입체 3D 콘텐츠 제작 플랫폼 개발

2012

  • [서울산업진흥원 SBA] 지원기업 선정
  • 사전시각화 서비스 개발 사업
  • [코코몽 시리즈] LG CNS 프로젝트제안
  • (GAME,VOD,AppBook, Gampang)
  •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
  • 글로벌프로젝트 3D입체구현 연구
  • [기억의조각들] 3D입체영화 기획 제작
  • (구혜선 감독/유승호 주연)
  • 3D 입체 휴먼팩터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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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까요?
모든 것은 브랜드에서부터 출발합니다.

그래서 오월의 하늘은 고객님의 브랜드를 키우기 위한 방법을 고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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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월의 하늘만의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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