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월의하늘 홈쇼핑 영상 제작의 이해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7-02-03 11:11:27
이메일
수정일
2017-02-03 11:11:27


 

홈쇼핑에 입점하시는 고객분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방송 중 상영되는 영상에서


어떻게 하면 구매 욕구를 일으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 하는 것 일 겁니다.


오월의하늘 또한 홈쇼핑 영상의 목표는 매출 극대화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오월의하늘 홈쇼핑 영상 제작 과정과 특장점에 대한 소개를 해드립니다.

 


위 표는 오월의하늘 홈쇼핑 영상의 5가지 구분입니다.

 

[인트로 영상]

 - 영상 한편으로 제품을 상세히 이해할 수 있는 영상

인트로 영상의 내용은 제품의 가격이나 제품의 구성 등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호기심 자극과 제품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브랜드 영상]

- 해당 브랜드의 실적이나 브랜드의 특장점을 부각하는 영상

  브랜드 영상의 내용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시켜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제품 사용 및 소개 영상]

-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면서 특장점을 부각하는 영상

  제품 사용 및 소개 영상의 내용은 제품의 타깃층을 설정하고

타깃층에 맞춰 제작되는 영상으로 특정 소비층에 소비 패턴이나 유행 등을 파악하여

제작되어 소비자가 바로 구매를 일으켜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니즈 영상]

- 실제 사례의 재연을 통한 특장점을 부각하는 영상

  니즈 영상의 내용은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제품 활용에 대한 실사용자의

  인터뷰나 사용 후기를 통하여 제품에 대한 믿음을 높여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홈쇼핑 영상은 시간이 매출과 이어집니다.

짧은 시간의 영상이지만 매출에는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홈쇼핑 영상의 경험 많고 고객의 매출이 목표인

오월의하늘에게 맡겨 주시면 매출로 보답하겠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로하기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4   오월의하늘 홈쇼핑 영상 제작의 이해   관리자   2017-02-03   1,940   0
3   오월의하늘 홍보영상 진행의 이해   관리자   2017-02-02   1,191   0
2   시원스쿨 탭   관리자   2016-04-03   1,141   0
1   한국전력공사 헌팅   관리자   2016-04-03   1,131   0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답변을 1시간 이내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답변 드립니다.

어떻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까요?
모든 것은 브랜드에서부터 출발합니다.

그래서 오월의 하늘은 고객님의 브랜드를 키우기 위한 방법을 고민합니다.
지금, 오월의 하늘에게 물어보세요.
오월의 하늘만의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상담신청
업체명/성함
연락처 번호
신청자 이메일
프로젝트 예정 기간
문의 내용
파일첨부

※ 고객님의 인적정보는 상담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상담 이후 즉시 파기됩니다.

  • 상담전화 HOTLINE 02-541-0508
  • 이메일 mayskymedia@gmail.com